선교

MISSION

선교 현황 소식
선교 현황 소식

2019년 11월 헝가리에서 드리는 기도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 2019년 11월 헝가리에서 드리는 기도편지

 

 그 동안 평안하심 가운데 건강하셨는지요?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선한 은혜가운데 늘 건강하시고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 풍성하고 보배로운 열매들로 결실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담임목사님과 나성한인의 모든 성도님들위에 더욱 크신 은혜와 사랑과 복으로 함께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해가 참 많이 짧아졌습니다. 이젠 오후 4시 정도만 되면 어둑어둑해지니 말입니다. 그 만큼 2019년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겠지요. 그럼에도 남은 두 달여 더욱 주님의 영광의 복음 붙들고 더욱 부지런히 달려야겠다 다짐해 봅니다. 헝가리에서의 복음전도자의 길 21년……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시간 동안 더욱 충성헌신 할 수 있도록 더욱 기도하여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행20:24절)
 

 

❉ 주님 주시는 기쁨으로

 지난 8월 21-28일 까지 헝가리 오스트리아 체코 3개국에서 단기선교를 행하였습니다. 올 해는 서울의 빛교회에서(담임목사님 양태우) 12명의 단기선교팀이 유럽선교를 위해 헌신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기도로 준비하고 체계적으로 선교사역들을 준비하여(핸드벨.워쉽.탈춤.부채춤.오카리나.찬양) 유럽의 3개국을 돌며 그 무더위 가운데도 참으로 멋지고 힘있게 담대하고 충성되게 오직 복음을 전하고 전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곳 유럽 땅이 다시 회복되어 하나님을 경배하는 옥토 된 민족들이 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다시 기도합니다. 저는 빛교회선교팀을 체코 프라하에서 환송하고 8시간 버스로 이동하여 다시 부다페스트로 돌아왔습니다. 그 피곤함은 이루 말 할 수가 없었으나 유럽땅에 다시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는 그 감사함은 더 할 수 없는 감격이었습니다. 그런데 집에 도착해보니 현지인교회에 한가지 문제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하수관이 막힌 것이었습니다. 저녁을 대강 먹고 교회로 가서 고약한 냄새와 함께 두 시간 정도 씨름을 했습니다. 두 손엔 물집이 생겼습니다. 힘들다고 불평할 만했는데 감사와 기쁨이 넘쳐났습니다. 주님을 위해서 이러한 일도 할 수 있음이 얼마나 감사한가……성전의 문지기라도 할 수 있다면….주님의 기쁨이 제안에 더욱 넘쳐나길 소망하고 소망합니다.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요15:11절)

 

❉ 증인이 된 리떠

 떠떠반여집시마을교회…..레니가 수심 가득한 얼굴을 하고 자신의 딸 리떠(8살)를 교회로 데리고 왔습니다. 교회 바로 옆에 살 때는 종종 예배에 나왔는데 조금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사했다고 통 오질 않더니….왠 일인가 싶었습니다.‘빠스또르 리떠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악몽 때문에 매일 밤잠을 잘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하루 이틀이 아니고 벌써 열흘 이상 되었습니다.’아이가 악몽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었으니 얼굴이 휑한 것이 그대로 드러나 있었습니다. 엄마와 딸에게 다시 힘있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기도의 의미와 능력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간절히 기도를 드렸습니다. 엄마는 돌아가고 딸 리떠는 함께 예배 드렸습니다. 돌아가는 리떠에게 가르쳐 준 대로 매일 기도해야 한다고 다시한번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주….리떠는 환하게 변한 얼굴로 예배에 왔습니다. 혼자 온 것이 아니라 친구도 데리고 왔습니다. ‘빠스또르! 내 친구도 기도해 주세요. 나처럼 기도해 주세요’그렇습니다. 리떠는 기도 받은 그날부터 악몽이 사라져 깊은 잠을 자게 되

었고 그것이 신기해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증언하며 함께 예배의 자리로 데리고 와 기도 받기를 청했던 것입니다.

 

 

❉  기도제목입니다.

1.현지인 케젤렘교회, 떠떠반여집시교회. 뀌르떼시집시비전센터, 어보니교회, 허또시 공립학교,허또시집시마을사역, 오병이어교회(노숙인교회) 레미니쉬그교회, 서부역전도사역, 노숙인 나눔사역을 위하여 계속해서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선교지 마다 믿는 사람들이 더하여지고 신실한 믿음의 사람들로 세워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2.하나님의 크신 섭리와 은혜가운데 새로운 소속후원교회와 연결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3.헝가리선교사역 21년입니다. 장기선교사가 되고 보니 해가 더해질수록 재정적인 어려움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선교동역자들과 연결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4.부다페스트에 다목적선교센터가 세워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5.집시센터의 관리인숙소가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 온전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제습공사( 1층관리인 숙소 두 방향) 가 잘 진행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6.집시센터 2층의 페인트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잘 마무리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19년 11월 4일

헝가리선교사 신성학& 최성옥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