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MISSION

선교 현황 소식
선교 현황 소식

동아시아에서 온 선교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강선교사의 동아시아 소식과 기도제목 

 

“그는 우리의 화평이신지라 둘로 하나를 만드사 원수 된 것 곧 중간에 막힌담을 자기 육체로 허시고 (엡 2:14)” 

 

감사! 늘 변함없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아니고서는 올 한해도 아무것도 할 수 없던 한 해 였습니다.특별히 홍콩의 심각한 상황가운데 주님께서 주권자되심을 보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때로는 막막함과 답답함,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하셨던 주님을 찬양합니다. 

 

돌아봄과 기도: 동아시아에 있는 선교사님들을 통해서 아직도 복음을 듣지못한 많은 미전도 종족에게 나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9 월 24 일 부터 11 월 23 일까지 저희는 “홍콩을 위한 60 일 특별기도” 시간을 정하고 여러 선교사님들, 그리고 기도후원자들과 함께 홍콩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셨음을 인해 감사드립니다. .

 

1. 홍콩: 홍콩 사회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6 개월동안 지속된 시민들의 시위는 평화시위에서 폭력시위로 변하면서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금은 일단락이 지어진 상황이지만 계속해서 주님의 평안과 지혜를 위해서 기도해야 할 때 입니다. 

 

2. 몽골: 비영리단체인 GNS 에는 계속적인 재정에 대한 부담, 현지 사역자들간의 불화, 그리고 선교사들의 비자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관계가운데 용서와 사랑이 가득하기를, 또 재정과 비자가 해결이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3. 일본: 많이 지쳐있는 L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현재 두부부가 몸과 마음이 지쳐 있지만 아이들 교육으로 인해 현지에서 안식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친 몸과 영이 회복되면 주님안에 참된 평안과 쉼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아시아 컨퍼런스 2020: 태국에서 아시아의 리더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계획중입니다. 성령님께서 우리의 마음을 만져 주시고 새로운 힘을 얻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정때문에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체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5. C 국 위그루팀: 계속되는 정부의 핍박속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가운데 있습니다. 심지어 아이들도 사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녀를 잃은 부모님들과 새로운 돌파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2019 성탄절에 개인기도: 딸 송이는 계속해서 바이올라 대학에서 3 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인턴과정과 졸업후 진로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들 찬이는 12 학년인데, 미국에 있는 대학들로 application 을 내고 있는 중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길을 선하게 인도하시어 주님께서 원하시고 계획하신 대학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늘 주님과 깊이 동행하도록 기도해 주시고, 우리를 통해 다른 선교사님들을 격려하고 축복하여, 주님의 복음이 더 효과적이고 성실히 선포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 크리스 마스의 계절에 예수의 이름이 더 높혀 지며, 밝혀 지기를 그래서 많은 암흑속의 백성들이 그 빛을 볼 수있기를 기도해 봅니다.

 

“감사함으로 그의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축할지 어다.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고 그의 성실하심이 대대에 이르리로다” (시편 100:4)